Overview-English
Overview-Korean
Overview-Korean
/
증거목록
Overview-Korean
/
증거목록
Share
Overview-English
Overview-Korean
📁
증거목록
증 제2호증. 창원지방법원 2005고단1942-음란물 유통-뉴탐사방송
증 제3호증. 2022년 대통령 선거 직후 3월11일부터 미국 도피 준비-망명까지 고려
증 제4호증. 정천수는 열린공감TV가 시민포털을 추진하는 것으로 교민들이 인식하도록 만들었다.
증 제5호증-정천수는 발신자제한 협박전화를 받았다고 주장했다. - 그러나 그의 자작극일 가능성도 있다.
증 제6호증-정천수는 공익법인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증 제7호증-정천수는 미국에 도착하자마자, 사전 법적검토, 계획이나 준비없이 기금모금부터 시작하였다.
증 제8호증-정천수가 만든 시민포털을 만들기 위한 기금마련 계획서, 2022년 5월15일 카카오톡 단체방에 공유되었다.
증 제9호증-정천수는 개발을 위한 구체적이고 명확한 계획없이 시민포털을 홍보했다.
증 제10호증-정천수는 일방적으로 기금의 성격을 후원에서 투자펀딩으로 변경했다.
증 제11호증-정천수 단독지분 영리법인 설립을 변호사에게 의뢰했다. 이사회나 교민들에게 알리지 않았다.
증 제12호증-정천수는 기금에서 미국 체류비 및 여행비를 사용하였다. 기금 회계자료의 일반공개를 금지하는 지시도 내렸다.
증 제13호증-시민이 주인인 공익법인 시민포털을 만들겠다.
증 제14호증-시민포털은 열린공감TV 이사회의 승인없이 정천수가 단독 진행한 개인 프로젝트(사업)이었다.
증 제15호증-5월4일 시민포털 간략 계획과 비젼을 게시했다.(정천수의 생각만으로)
증 제16호증-메타버스형 시민포털을 만들겠다.
증 제17호증-6월10일, 시민포털 추진위원회 대책회의
증 제18호증-정천수의 미국활동 타임라인
증 제21호증-정천수는 이사진들의 기금모금 중단 요청을 거부했다.
증 제22호증-6월8일 기금을 영리법인 계좌로 몰래 이전시도했으나 실패했다. - 시애틀대표에게 비밀유지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