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0 "오직 진실만을 밝히겠다"이의 유죄 (feat. 정천수 & 이종원)
굿모닝 충청에서 정천수의 전과에 대해 매우 구체적인 내용이 보도가 되었다.
1.
인터넷을 하는 남자들은 한번씩 쪽지, 문자메시지, SNS로 성매매, 음란물, 도박에 대한 스팸을 받아본 적이 있을 것이다.
낯 뜨겁지만 아래 광고 문구를 한번 보자.
2.
오빠....빨리 오세요....싱싱한 처녀들의 은밀한 화상채팅
전 올해 스물~접어드는 여자에요.
가끔 누군가와 은밀하게 화상으로 채팅하고 싶은데...
•
주인과 노예되기 위한 화상채팅
•
짜릿하고 새로운 만남이 있는 곳!!
•
내 마음대로 화상채팅 상대를 골라...우와~!
3.
천박하기가 이루 말할 수 없는 음란메시지로 남성을 유혹하는 저 광고는 주인팅(juinting.net)이라는 음란화상채팅사이트의 광고인데 운영자의 이메일 주소가 jcs65@hanmail.net이다.
참고로 정천수는 65년생이다.
4.
'주인팅'이라고 하는 SM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저 사이트는 정천수가 2005년도에 개설한 사이트다. 여성들에게는 "단순 채팅만 하면 돈을 벌 수 있다"고 유혹하는 광고를 냈고, 남성들에게는 "돈만 내면 여성들이 시키는대로 한다"고 광고를 보냈다.
정천수야 말로 시대를 앞서간 '사이버 포주'였고 일찌감치 'N번방'의 모델을 제시한 것이다.
5.
단 5개월 하고 경찰에 적발되어 기소가 되어 유죄를 받았는데 그가 단 5개월 동안 벌어들인 수익은 억 단위다.
수익의 60%는 본인이 챙겨간 것을 보며 그는 항상 절반 이상은 무조건 챙겨가는 철두철미한 계산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나도 오래 사업을 했지만 정천수에게 많이 배워야겠다.
6.
왜 정천수는 열린공감 방송을 할 때 얼굴을 보이지 않고 등을 보인채 방송을 했을까?
자신의 전과가 너무 패륜적이기 때문이다. 일반적인 성범죄라고 해도 치명적인데 그것을 뛰어넘는 범죄행위이기 때문이다. 자신을 알아보는 사람이 나올까봐 걱정이 되었을 것이다. 자신은 '가짜미투'에 당한 것이라고?? 에라...
7.
왜 정천수는 대선이 끝나고 서둘러 미국으로 도망쳤을까?
검찰이 자신을 털면 혹은 이미 털렸다면 이 패륜적 디지털 성범죄 전과기록이 조선일보 같은 곳에서 기사로 나오게 될 것이 너무 두려웠을 것이다.
8
어쩌면 정천수의 저 전과기록은 서초서에서 김건희에 대한 '쥴리 의혹 제기'를 성범죄로 기소하는데 큰 근거가 될 수도 있다. 검찰은 캐비넷에 넣어둘지 혹은 이 기록을 가지고 우리를 기소하면서 재료로 쓸지 한참 재고 있을 수도 있다. 정천수 당신 때문이다. CB
9.
하지만 '더 탐사'나 내 입장에서 보면 정천수가 미국에 가서 엉뚱한 짓을 하다가 회사와 문제가 발생한 것이 천운이다.
'더 탐사'의 성장은 이 문제로 한참 후퇴했지만 덕분에 정천수에 대한 실체를 우리도 알고 대중들도 알게 된 것은 우리도 하늘이 도운 것이고 민주개혁진영에게도 천만다행인 것이다.
10.
이런 전직 사이버포주가 지금까지 민주주의와 정의를 부르짖었다. 그리고 지금 억울하고 진실을 밝히겠다고 한다. 나는 이런 인간과 동료로 함께 일했다는 것은 부끄럽기 짝이 없다.
11.
또한 저 사이버포주의 억울함과 진실에 대해 정작 자기 자신이 후원금을 횡령한 의혹에 대해 제대로 된 해명도 못하고, 사이버불링만 지시하는 정치브로커 시사타파 이종원이 나서서 해결해 주겠다고 한다.
12.
ljw로 해외후원금을 받아 꿀꺽한 이종원과 jcs로 디지털 성노예와 손님들을 모집한 정천수의 합방이 어떤 모습일까?
그 둘은 일주일에 한번씩 합동방송을 하겠다고 했다던데 정말 기대가 된다. 손님 많이 끌 것 같다.
13.
지금까지는 이종원이 사이버불링을 지시했는데 둘이 합동방송을 하면 과거 정천수의 수익모델이었던 주인팅의 컨셉을 따라가보면 어떨까? 가세연이 감탄할 것 같다.
14.
아직도 정천수의 진실이 일리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의 사고방식은 내가 학자라면 꽤 연구거리가 될 것 같다.
15.
그 사이버포주 "정천수를 돕겠다"고 (사실은 이 기회에 더 탐사를 죽이고 싶어서) 나선 덕분에 자신의 모든 것이 무너질 위기에 놓여있는 이종원은 지금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
16.
둘이 끝까지 함께 가기를 바란다..... 사기꾼(jcs65)과 정신병자(ljw777)의 콜라보는 계속 이어져야 한다.
17
다만 여전히 그 둘을 응원하는 이들의 탈출은 지능순인데 아직까지 그 속에 갇혀 있는 이들은... 젠장...